현빈이 진짜 타순 내려라 진심으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너네 그거아니 ..? 아즈 리그내 타점왕 3위야
- 23:28
- 조회 3
- 잡담
-
- 이사건 보니 선수들 얼마나 욕디엠 많이 받을까하는 생각듦
- 23:28
- 조회 7
- 잡담
-
- 삼성) 21말미에 야구관심가졌다가 22시즌에입덕했더니 김현준만이 날 웃게한 사건 ꒰( •̅ ᴥ •̅ )꒱
- 23:28
- 조회 6
- 잡담
-
- 잠실 왜 아직도 팅커벨이 저렇게 많아..??ㅠㅠㅠㅠ
- 23:28
- 조회 8
- 잡담
-
- 나만 박건우 인스타 글 안보여?
- 23:28
- 조회 47
- 잡담
-
- 솔직히 말하면 카톡 프사로 있는거 말하지도 않은 2세 공개 이런거아니면
- 23:28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비시즌에도 느꼈지만 손성빈 극성 은근 많음 진짜ㅋㅋㅋㅋ
- 23:27
- 조회 39
- 잡담
-
- 걍 별일 아니니까 프사로 트집잡는 거 같음
- 23:27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근데 기멘준 진짜 와야오는거고 썰일 뿐이라ㅋㅋㅋ 다른선수 걱정은 미리 하지말자잉ㅋㅋ
- 23:27
- 조회 12
- 잡담
-
- 얘들아 직관 승률 낮으면... 안가고 싶어지는거 당연하겠지?
- 23:27
- 조회 23
- 잡담
-
- 야선 디엠창 얼마나 더러울지 상상도 모담...
- 23:27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안타는 돈이다 ꒰( ◔ᴥ◔ )꒱
- 23:27
- 조회 16
- 잡담
-
- kt) 여기도 글코 내일 오또시 승요 모임인듯
- 23:27
- 조회 19
- 잡담
-
- 한화) 9회에 나만 불안했던거 아니군 ㅋㅋㅋ 2점차라고 필승조 한명 낼까봐
- 23:27
- 조회 26
- 잡담
-
- 난ㅋㅋ저걸 보고 프사 얘기가 바로 튀어 나오는게 더 신기하긴해
- 23:27
- 조회 148
- 잡담
-
- 두산) 나근데 페번슬 궁금한 거 잇음 번트 자세 하다가 아니지롱 하고 타격하는 거잔아 근데 그 방망이 딱 세우는 타이밍에 수비수들이 엇 아니네?? 재빨리 뒤로가야겟다 할 타이밍이 안 나오나?
- 23:27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아즈 앞으로도 오늘처럼 뛰면 다음엔 쌥쌥이투표 1위할 수도 있다
- 23:27
- 조회 13
- 잡담
-
- 앞으로 선수들 친분쌓으려면 팬들 허락받아야하는거냐ㅠ
- 23:27
- 조회 24
- 잡담
-
- 박건우 안 참고 올린거 좋다
- 23:26
- 조회 150
- 잡담
-
- 롯데) 저런 그런 감성 가진 애들이 한둘도 아닌것 같아서 더 당황스러움.....
- 23:26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