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나 감상타임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진돌 1년연장 확정 ദ്ദി૮₍ •̅𐃬•̅ ₎ა (입덕부정중)
- 23:31
- 조회 14
- 잡담
-
- 프사말하길래 봤었는데 걍 사람머리가 픽셀 네개쯤으로 보이던데
- 23:3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깔뚱말순이 보기 좋다ㅋㅋ
- 23:30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오늘 기점으로 살아날 것 같음
- 23:30
- 조회 3
- 잡담
-
- 롯데) 노검 선발줄 정도는아닌거 같고 아름다운 대타가 맞아보임..
- 23:30
- 조회 9
- 잡담
-
- SSG) 우왕 암튼 진돌 카드깡에서 우리가 이김
- 23:30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아이ㅅㅂ 뭔 이때싶 정병들도 튀어나오려고 하지??
- 23:30
- 조회 32
- 잡담
-
- 뵈지도 않아 걍 산정상 등짝인가? 싶었음
- 23:30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유난없는 선수 없다고 봄
- 23:30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닥터포크찬도 스정에게 좀더포크배웠는데ㅋㅋ
- 23:30
- 조회 14
- 잡담
-
- 아니 프사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데 왜 안 짜르냐고 유난 떨어서 확대해보니까
- 23:30
- 조회 30
- 잡담
-
- 롯데) ㄹㅇ 솔직히 확대해서 봐도 잘 보이지도 않는데 커플?여친?소리가 왜나온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 23:30
- 조회 20
- 잡담
-
- 옷인지 여친인지 모르겠는데
- 23:30
- 조회 49
- 잡담
-
- SSG) 아 나는 왜 지금이 5월 연패기간보다 힘드냐
- 23:30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오늘도 감독때문에 기분 안좋았는데 지고기분안좋은거보다 이기고기분안좋은게 차라리낫네 ദ്ദി꒰( •̅𐃬•̅ )꒱
- 23:30
- 조회 7
- 잡담
-
- 삼성) 얘들아 아즈 진짜 살아나니?
- 23:30
- 조회 14
- 잡담
-
- 저렇게 몰려가서 욕박는 애들이 자팀 선수도 선넘어서 깔듯
- 23:30
- 조회 15
- 잡담
-
- 오늘 잠실경기는 팅커벨이 비 속에서도 계속 나오는게 공포였어
- 23:30
- 조회 9
- 잡담
-
- 롯데) 아니 아까 유난 맞아서 패는건 그러려니 했는데 이젠 또 카테에서 우리끼리 싸우는거 같아서 ㅈㄴ 질리네.....
- 23:30
- 조회 48
- 잡담
-
- 요즘팬들 n년전 보면 기겁하겠다
- 23:30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