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으산이 힘이 너무 넘치는거야 왜 이틀이나 빵망이가 부러져 ૮₍ ᵕ̩̩ㅅᵕ̩̩ ₎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720013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3 안부러졌으면 홈런인것도 있었는데 ૮₍ ᵕ̩̩ㅅᵕ̩̩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