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선취점 뽑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이번 스캠에 이진영을 풀로 써보지 못해서 더 있어야 하긴 함
- 14:19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나 푸룬주스 마셔볼거다
- 14:19
- 조회 7
- 잡담
-
- 하현승같은 애가 아겜 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 14:1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난 오랑이 떨공대처 는 게 ㅈㄴ 신기해..
- 14:1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하 스정-빵찬으로부터 내려오는 두베산 씨포크라는 말 왤케 웃기지
- 14:18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도서전 22년만 해도 전날 예약하고 가도 괜찮고 사람 적당했던 것 같은데
- 14:18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이범호 나설 때 딱 알려준다
- 14:18
- 조회 44
- 잡담
-
- 뒤늦은 카드깡 한 으쓱이랑 교환해줄 동사로마૮₍ -̥̥᷄ _ -̥̥᷅ ₎ა
- 14:18
- 조회 11
- 교환
-
- 키움) 오늘 정후 싹쓰리 타석 못본 도미들 있음 이걸로 봐 다른건 치는 장면만 나와서 풀로 봐야 더 야르함
- 14:18
- 조회 15
- 잡담
-
- 키움) 그러고보니 우리 신인중에 준건이가 현승이 부산고 1년선배네
- 14:18
- 조회 8
- 잡담
-
- 두산) 택연이가 워낙 일찍 잘해서 그렇지 원래 불펜은 굴곡도 많고
- 14:18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이런 말 하면 좀 반박 들어올거 같긴한데
- 14:18
- 조회 115
- 잡담
-
- 크보는 아니지만 샌프감독님도
- 14:17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난 생선 안 먹어
- 14:17
- 조회 21
- 잡담
-
- 박진만은 왜 안좋은 반응인거야?
- 14:17
- 조회 118
- 잡담
-
- 한화) 육류 및 육고기 가공품은 안 좋아함
- 14:17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지난 시리즈 수비 아름다웠다
- 14:17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얼라플에 급고백 ㅅㅈㅎ 저도 택연이 걱정은 그닥 되지 않습니다
- 14:17
- 조회 64
- 잡담
-
- 한화) 등말소 보통 3시쯤 뜨나??
- 14:1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코치는 좀 프로경력 있는 선수들이 해야하는데
- 14:16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