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첫부상때 진득하게만 기다려줫어도 벌써 6월중에 정상적으로 라인업 쓸수있었을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17973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93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감독때문에 선수는 시즌 하나를 날리게 생겼어 미쳤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