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아니 좌익수비 저렇게 ㅈ같이해도 한 3할 쳐주면 ㅇㅈ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17954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5 3할은 커녕 2할도 못치는데 쓰는게 승부조작급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