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
00:05 |
15,67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6,71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236972 |
잡담 |
삼성)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っᵔ ꈊ ᵔ˶)꒱ノ ˗ˋˏ안타날려준ˎˊ˗
|
23:53 |
5 |
|
15236971 |
잡담 |
롯데) 포수퐈 이적하고나서 포수통에 시달리지 않았던 시즌이 없기때문에 현 주전포수의 실력보다도 퐈 망한게 열받음
|
23:53 |
7 |
|
15236970 |
잡담 |
ㅗ한테도 강강으로 들이박고 박제시켰는걸
|
23:53 |
89 |
|
15236969 |
잡담 |
박건우 사구 맞은 날도 욕먹음?
2 |
23:52 |
57 |
|
15236968 |
잡담 |
롯데) 난 성빈이는 그냥 손성빈임ㅋㅋㅋㅋ황은 황이고 윤성빈은 윤성빈임
2 |
23:52 |
31 |
|
15236967 |
잡담 |
박건우 말투가 츤츤거려서 그렇지 후배 입장에선 선배가 먼저 우리아무일아니잖아 하고 연락주는거 ㅈㄴ 맘편하지
|
23:52 |
25 |
|
15236966 |
잡담 |
기아) 지능이 안느껴져
|
23:52 |
50 |
|
15236965 |
잡담 |
솔직히 진상학부모 보는거같음 ㅠ
4 |
23:52 |
46 |
|
15236964 |
잡담 |
엔씨) 신민혁이랑 박건우 겁나 잘 맞아보임
1 |
23:52 |
31 |
|
15236963 |
잡담 |
롯데) 성빈이라고 썼다가 황 말하는줄 알았다길래 그이후로 융이라고 씀
1 |
23:52 |
31 |
|
15236962 |
잡담 |
근데 황성빈선수는 왜 개야?
5 |
23:52 |
74 |
|
15236961 |
잡담 |
어떻게 욕댓이랑 DM때문에 선배선수가 올린 글에 선수 프사로 유난떨 생각을 하지?
|
23:52 |
15 |
|
15236960 |
잡담 |
유사연애 + 진상학부모 끔찍한 혼종 같음
|
23:52 |
17 |
|
15236959 |
잡담 |
롯데) 그냥 경기 워스트 지목되고 긴 연패중일때도 융이 애교형포수 이런글들 올라오는게 거부감 들었으
5 |
23:52 |
58 |
|
15236958 |
잡담 |
kt) 다시보기 올라왔다
|
23:52 |
12 |
|
15236957 |
잡담 |
롯데 스레드 지랄 개끼네
7 |
23:52 |
202 |
|
15236956 |
잡담 |
야구선수랑 유사 먹는게 문제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데
|
23:52 |
36 |
|
15236955 |
잡담 |
기아) 써드 재입고 아직도야?
|
23:52 |
16 |
|
15236954 |
잡담 |
롯데) 솔직히 손성빈 경험치 퍼먹이는거에 의의를 두는거지
3 |
23:52 |
63 |
|
15236953 |
잡담 |
띠동갑 대선배랑 무슨 일이 있냐고 자꾸 나한테 물어봄(뭔지 모르는데 불안해짐) > 그 대선배한테 카톡 옴(심장 떨어짐) > 내용 보니 존나 당황스러움(좃댓다) > 괜찮아 서로 하트 발사하며 마무리(휴) > 해명글로 대선배 다시 욕 존나 먹음(아시발 좃댓다)
|
23:52 |
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