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이기면 당연 좋겠지만 위닝확보라 맘편하게 볼라고 ∧(〃⌒Θ⌒〃)ゝ https://theqoo.net/kbaseball/425717799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3 아쿼 점검도해보고ㅇ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