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때 경완옹이었나 빠따는 잘쳐야 3할이고 수비는 9할9푼 해야한다고 했던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717774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1 팀이 안될수록 방망이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수비에서 실수를 줄여야 한다고 했는데 ㅅㅂ ㅠㅠㅠ 거꾸로 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