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1 | 00:05 | 16,1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5,71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0922 | onair | 기아) 아카 하나다 ㅎㅇㅌ ^ᶘ=و ˃̵ᗝ˂̵=ᶅ^و | 20:53 | 0 |
| 15230921 | onair | SSG) 저게 2루줘서 적시타맞을게 아니었는데 | 20:53 | 0 |
| 15230920 | onair | 한화) 근데 챈성 오자마자 1루 쓸려나 지타 한시리즈라도 할것 같기도 하고 | 20:53 | 1 |
| 15230919 | onair | kt) 구마 적시타 (ノ⁾⁾’ ▾ ‘)🪄乃(ノ⁾⁾’ ▾ ‘)🪄乃(ノ⁾⁾’ ▾ ‘)🪄乃 | 20:52 | 2 |
| 15230918 | onair | SSG) 하 슬프네 | 20:52 | 10 |
| 15230917 | onair | 삼성) 라도야 수고했어୧꒰( ට▽ට⁎)꒱و | 20:52 | 0 |
| 15230916 | onair | 두산) 투아웃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20:52 | 3 |
| 15230915 | onair | 기아) 중견수 호령이가 아니고 민규야????? | 20:52 | 20 |
| 15230914 | onair | 두산) ㅌㅇㅇ | 20:52 | 5 |
| 15230913 | onair | 삼성) 라도 고생많았어ㅠㅜㅠㅜ | 20:52 | 5 |
| 15230912 | onair | 삼성) 라도가 너무 좋아 흑 ㅠ | 20:52 | 8 |
| 15230911 | onair | 기아) 하나만 잡으면 돼 째지민 ^ᶘ=و ˃̵ᗝ˂̵=ᶅ^و | 20:52 | 11 |
| 15230910 | onair | 기아) 민규 진짜 호령이닮았다 | 20:52 | 11 |
| 15230909 | onair | 삼성) 승민이야 투교 | 20:52 | 24 |
| 15230908 | onair | 기아) 근데 선발공이 좋으면 다음투수 공 잘보인댔어 | 20:52 | 39 |
| 15230907 | onair | 한화) 치타가 세번을 나갔잖아 치타를 뛰게 만들어야할거아냐 제발좀 | 20:52 | 10 |
| 15230906 | onair | SSG) 2루주는 수비땜시 1 | 20:52 | 30 |
| 15230905 | onair | 기아) 민규 세금 그래도 잡았다잉 2 | 20:52 | 51 |
| 15230904 | onair | SSG) 아 베니 진짜 오늘까지도 투구가 역할줄은 몰랐다 | 20:52 | 23 |
| 15230903 | onair | 기아) 지민아 아카 하나 남았어! | 20:52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