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사직옹도 비 잘먹나 ₍๐◔ᴗ◔๐₎ꔪ https://theqoo.net/kbaseball/425714039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31 배수어떤지 몰라가꼬..일단 하늘날면서 햄이 비좀 먹어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