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토다랑 코노카짱 너무 똑같이 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129802 무명의 더쿠 | 18:16 | 조회 수 174 오늘 선발 토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