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않더라 간만에 돌덕질 시작했는데 야구를 덜보고 덜 화내는 대신에 다른데서 스트레스받음 스트레스 총량은 변하지 않나봐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그래도 야구보면서 뭐햐나~~!! 하는건 좀 줄었어 팔짱끼고 흠.해봐라. 이런 로또집 사장님같은 태도가됐음ㅋㅋ
잡담 ㅂㅇㄱ 야구랑 한발짝 떨어지니까 삶이 평안..
13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