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으니까 은근 양이되던데 우비 사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최정 우산도 못 받아먹는 놈한테 박성한 우산 씌워주겠다고 타순 바꾼것도 코미디
- 22:21
- 조회 0
- 잡담
-
- SSG) 김재환 수비 도둑 당하는것도 아깝지가 않아졌어
- 22:2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니 걍 민이 규현이 기회 더 줬으면 좋겠음
- 22:21
- 조회 0
- 잡담
-
- 기아) 취소표 구해서 오늘 닼버에서 직관했는데 야구보기 최적이더라
- 22:21
- 조회 4
- 잡담
-
- 삼성) 고령없이 못살아 사자는 ꒰(๑o̴̶̷︿o̴̶̷๑)꒱
- 22:21
- 조회 9
- onair
-
- 엘지) 위닝 굿이에여 ദ്ദി( •̅𐃬•̅ ♧)ദ്ദി( •̅𐃬•̅ ☆)
- 22:21
- 조회 2
- 잡담
-
- 두산) 민석이 페번슬하고 세리머니할때 야호하는거같은데??ㅋㅋㅋ
- 22:2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와 스레드 돌아다니다 잠실직관 간분 영상 봤는데
- 22:21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정 권광민 쓸거면 중견수로 써서 멩이 휴식 줘
- 22:21
- 조회 5
- 잡담
-
- 엔씨) 테일러 왜 갑자기 잘해졌지
- 22:21
- 조회 7
- 잡담
-
- 한화) 월드컵 감독 기사 볼때마다 2배로 괴로워짐
- 22:21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그래도 작년에 오 저걸? 하는 수비도 몇번 봤었어서 기대되긴 함 ㅋㅋㅋ
- 22:21
- 조회 11
- 잡담
-
- SSG) 어이없는게 김재환이 우산을 씌어줘야되는데 지가 쓰고 있음ㅋㅋㅋ
- 22:21
- 조회 11
- 잡담
-
- SSG) 김재환 언해피? ૮₍ ◕ᴗ◕ ₎ა
- 22:21
- 조회 35
- 잡담
-
- SSG) 에레디아 4번뒀음 점수 더났을듯
- 22:21
- 조회 9
- 잡담
-
- 삼성) 안그래도 어제 해설도 선수들이 쫒기는 것 같다고 하더라 ꒰( -̥̥᷄ _ -̥̥᷅ )꒱
- 22:21
- 조회 94
- onair
-
- 삼성) 역시 고령이 ꒰(๑o̴̶̷︿o̴̶̷๑)꒱
- 22:2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청명보 진짜 누가 지었냨ㅋㅋㅋㅋㅋㅋ
- 22:20
- 조회 67
- 잡담
-
- SSG) 무슨 베테랑이 성한이 우산도 받아야 하냐 ㅋㅋㅋㅋ
- 22:20
- 조회 22
- 잡담
-
- 06.26 각 구장 선발투수
- 22:20
- 조회 63
- 알림/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