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리 평균득점, 실점 다 7위긴 하더라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10142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3 타격도 타율은 높은데 득점이 안나는 비효율 야구를 하는 중임 솔직히 득점권에서 못치는것도 있다고 보거든 근데 반은 작전야구랑 도루사 하는거 때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