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근데 보통 주장이 케잌을 들고오면 축하해주는구나 생각하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09372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65 자연스럽게 얼굴에 박으려 하는구나 생각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