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갸 평일 잠실전 갔었는데 원정석 푸드코트 가니깐 김택연 정수빈 양의지만 있던데 (◔‸◔ )꽤 한산해서 곰무리의 등판이 더 잘보였어랑이넨 별로 안먹는거같아 (っ◔‸◔c)박곰네 팬분들이 여기 왤케 한산해 라고 하는것도 내가 똑똑히 들었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