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여기서 끝이란건 아니고 걍 사이클이 떨어질때 됐다는 말임) 전뱅은 지칠만 하고 류찌랑 고령이도 사이클 떨어질만 하고 그럼에도 셋다 걍 한번씩 여전히 해주고 있는 중이고.. 걍 영원히 자욱이랑 아즈만 뻔히 바라보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