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6이닝 무실점 해도 승투를 먹을 수가 없고ㅋㅋㅋㅋ1실점 하는 순간 패전 거의 60퍼 확률 이상. 일요일만 그나마 https://theqoo.net/kbaseball/4257082808 무명의 더쿠 | 17:30 | 조회 수 52 초반에 점수 내는 패턴 그게 상대 선발이 주2회 나와서 힘떨어진 선발이거나 제구 안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