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은 부상 쉰 기간까지 생각하면 사실상 이제 시즌 제대로 시작한다고 봐서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59
걍 후반기에나 잘해다오 하는 중ㅇㅇ 그래도 3루 수비감각은 안죽어서 다행임 왜 굳이 유격올리는 뻘짓을 복귀때부터 해놨나 싶긴할뿐....
걍 후반기에나 잘해다오 하는 중ㅇㅇ 그래도 3루 수비감각은 안죽어서 다행임 왜 굳이 유격올리는 뻘짓을 복귀때부터 해놨나 싶긴할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