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이나올때 '하나쎄리라' 이거 진짜 진심 무서움 ㅋㅋㅋ
그리고 '우리들의 함성 아아아아아아악√﹀\_︿╱﹀╲/╲︿_/︺╲▁︹_/﹀\_︿╱▔︺\/\︹▁╱﹀▔╲︿_/︺▔╲▁︹_/﹀▔\⁄﹀\╱﹀▔︺\︹▁︿╱\╱﹀▔╲︿_/︺▔\︿╱\︿︹_/▔﹀\_︿╱▔︺\︹╱﹀▔╲︿_/︺▔\╱﹀╲▁︹_/﹀\_ ︿╱▔︺\︹▁︿⁄╲︿╱﹀╲︿!!!!!
이 두 부분에서 잔심이 느껴질수록 삼라가 개몬나니상태인거.....
그리고 '우리들의 함성 아아아아아아악√﹀\_︿╱﹀╲/╲︿_/︺╲▁︹_/﹀\_︿╱▔︺\/\︹▁╱﹀▔╲︿_/︺▔╲▁︹_/﹀▔\⁄﹀\╱﹀▔︺\︹▁︿╱\╱﹀▔╲︿_/︺▔\︿╱\︿︹_/▔﹀\_︿╱▔︺\︹╱﹀▔╲︿_/︺▔\╱﹀╲▁︹_/﹀\_ ︿╱▔︺\︹▁︿⁄╲︿╱﹀╲︿!!!!!
이 두 부분에서 잔심이 느껴질수록 삼라가 개몬나니상태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