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가기 전에도 하나도 못쳤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김민 싫어하는 사람들이 사생활병크(사실인지도 모르겠지만)로 걔 싫어한다 해도 그건 걍 부수적인 이유였음
- 10:3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언젠가 테이블석 예매 성공한 날 중앙석에서 정원이 자만추 하면
- 10:30
- 조회 1
- 잡담
-
- 삼성) 안사...진짜 여러모로 기분 상하게 하네ㅋㅋㅋㅋㅋㅋ
- 10:3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아니 이럴거면 예판은 왜 함??
- 10:30
- 조회 17
- 잡담
-
- SSG) 들어온과정이나 병크생각하면 흐린눈 할 수 있는 성적을 내야하는데
- 10:30
- 조회 20
- 잡담
-
- 한화) 퓨쳐스 등말소
- 10:29
- 조회 33
- 잡담
-
- SSG) 전의산 경우는 병크때문에 싫다? 솔직히 이해될수있는 부분인데
- 10:29
- 조회 46
- 잡담
-
- 티켓베이 질문해도 될까?
- 10:29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유일무이가 우리한테도 적용되는거였음?
- 10:29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이번주에 콘서트 간다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0:2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근데 새삼 야수조도 진짜 어려졋다 지금
- 10:29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좀 봐줘
- 10:29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예판이면 그 기간 안에만 하는 거 아니었어..? 나 지금 손씻너 됨
- 10:29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이서 삼튭이모들 좋아하나봐 ㅋㅋㅋ
- 10:28
- 조회 96
- 잡담
-
- SSG) 병크있는 선수는 얘 왜싫어하냐는걸 따지기가 좀 그럼
- 10:28
- 조회 94
- 잡담
-
- 삼성) 난 살 생각 없었는데 세달만에 나와놓고 20분만에 품절은 진짜 에바같다
- 10:27
- 조회 34
- 잡담
-
- kt) 어제 박무리가 볼질을 한 이유는
- 10:27
- 조회 70
- 잡담
-
- SSG) 김재환은 좀 잘했을때 반응 보면
- 10:27
- 조회 99
- 잡담
-
- 이번주 내 행복버튼이야
- 10:27
- 조회 134
- 잡담
-
- 삼성) 유일무이한 선수👊🏻 강민호 기록 유니폼 출시 #shorts
- 10:27
- 조회 64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