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김씨는 유격수 세운것도 영향 있을거라고 생각해...
무명의 더쿠
|
17:16 |
조회 수 225
몇달만에 복귀했는데 주포도 아니고 그것도 유격을 풀로 수비뛰는데 안그래도 감없는 타격에 영향 갔을거라 생각함
어느 정도 영향은 있지 않나 생각해 응..
몇달만에 복귀했는데 주포도 아니고 그것도 유격을 풀로 수비뛰는데 안그래도 감없는 타격에 영향 갔을거라 생각함
어느 정도 영향은 있지 않나 생각해 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