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모를까싶어 저런 변명만 하나 그럼 너네가 일을 제대로 안한단 소리잖아다른팀들은 그럼 어디서 구해오는건데교체된 선수도 잘하는 선수로 잘만 데려오던데 너넨 어디서 뭘 보길래 못데려오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