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김 감독은 25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경기를 앞두고 "축구 안 봤다. 어떻게 되는 것이냐"라고 물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7048249 무명의 더쿠 | 16:58 | 조회 수 358 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야구감독한테 축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