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급행이 구일 안 내린대서 안 타려고 했는데 유니폼 입은 사람들이 다 타길래 일단 따라서 탔어... 그렇게 가는거 맞아...??????????!급행 처음 타봐.... 아는 사람... 찾아요.... 지금 열심히 유니폼 입은 사람들만 주시하고 있는데 조금 불안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