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내려가기전에도 그렇고 복귀하고도 안타도 별로없고 홈런은 아예 없어서.. 빨리 땅 그만파고 올라와야 우리팀도 더 살아나는데ㅠ올해 유독 투수야수 다 경산에서 복귀하는 사람들 기량 잘 찾아서 복귀했어서 뭔가 나도 마음이 급해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