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베12 뽑혔다니까 다같이 좋아하는거 마음 좋닼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03196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2 근데 또 한편으론 선수들도 잘 알구나 싶어섴ㅋㅋㅋ어쩔 수 없는거지만 흥참동은 어려운 일이구나 또 한번 깨닫는ㅋㅋㅋ가고싶으면 야구를 잘해보자 Ꙩꙻ▾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