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밀리의서재 집모양이네? 콜라보 하기 좋은거 아닌가???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2
우리 홈밟는거 집이라고 표현하잖아
유니폼 뒷면에 이렇게 디자인하면 어떨까
왼쪽어깨: 1루2루3루돌아
오른쪽어깨: 집으로가자
[선수마킹](밀리의서재마크)
집에 돌아왔니? 책읽자
우리 홈밟는거 집이라고 표현하잖아
유니폼 뒷면에 이렇게 디자인하면 어떨까
왼쪽어깨: 1루2루3루돌아
오른쪽어깨: 집으로가자
[선수마킹](밀리의서재마크)
집에 돌아왔니? 책읽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