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낫고오는것도 좋고 경기감 찾아서 오는것도 좋지 근데 팀상황이 아끼라고 할때는 꾸역꾸역 끌어쓰고 2군에서 좀 두라는 애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끌어올리면서 채은성한테는 왜 또 천하태평임? 타격상태를 보고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