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현재 잠실 마이스사업은 기획예산처 민간투자사업심의위원회 본심의를 앞두고 사업 일정이 멈춰선 상태다. 본심의 날짜가 확정되지 않으면서 심의 통과 이후 계획해놓았던 후속 과정이 줄줄이 미뤄지고 있는 것. 당초 서울시는 5월 중 본심의 통과와 우선협상대상자와의 실시협약 체결을 모두 끝낼 계획이었다.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242


25일 머니투데이 취재를 종합하면 현재 잠실 마이스사업은 기획예산처 민간투자사업심의위원회 본심의를 앞두고 사업 일정이 멈춰선 상태다. 본심의 날짜가 확정되지 않으면서 심의 통과 이후 계획해놓았던 후속 과정이 줄줄이 미뤄지고 있는 것. 당초 서울시는 5월 중 본심의 통과와 우선협상대상자와의 실시협약 체결을 모두 끝낼 계획이었다. 시는 이같은 계산 하에 연내 착공을 자신했다.

 

기획예산처 관계자는 "마이스 사업 심의 과정에서 추가로 검토해야 할 사안이 있어 시간이 소요되고 있다"며 "아직 본심의 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민간투자사업 구조상 예산처 본심의는 사업 추진의 핵심 관문 중 하나로 여겨진다. 심의를 통과해야만 우선협상대상자와 실시협약 체결이 가능하고 이후 대규모 프로젝트파이낸싱(PF) 조달의 길도 열리기 때문이다.

 

 

잠실 미뤄지는중.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마무리변경이 아니라 감독을 변경하자
    • 17:50
    • 조회 3
    • 잡담
    • 삼성) ㅇㅅㅅ 오늘까지 컴포즈 아아메 공짜쿠폰있는데 혹시 쓸 사자 있어?
    • 17:50
    • 조회 14
    • 잡담
    • 롯데) 솔직히 말 나올 때마다 타나씨가 제일 어이없네
    • 17:50
    • 조회 14
    • 잡담
    1
    • 엔씨) 근데 재인이를 이렇게쓰는게맞는건지모르겠다
    • 17:50
    • 조회 8
    • 잡담
    • 삼성) 미야지 불펜에서 혼잣말로 쌍욕 해도 이해해줘야 함.... (그럴일도 절대 없지만)
    • 17:50
    • 조회 22
    • 잡담
    • SSG) 비가 와도 매번 왜 이렇게 오냐
    • 17:49
    • 조회 37
    • 잡담
    • 삼성) 쓰레기라도 주우러 다녀야하나꒰(›´-`‹ )꒱
    • 17:49
    • 조회 8
    • 잡담
    • 엘지) ㅋㅋㅋ 어제 케이크 영상 크롭 버전 개웃김 ㅋㅋㅋ
    • 17:49
    • 조회 36
    • 잡담
    • 삼성) 우리는 분위기 많이타는 팀이랬잖아
    • 17:49
    • 조회 36
    • 잡담
    1
    • 엔씨) 준룡이 퓨처스 6경기 연속 무실점이래
    • 17:49
    • 조회 19
    • 잡담
    2
    • 삼성) 우리 바빕도 너무 안나오긴함
    • 17:49
    • 조회 22
    • 잡담
    • 기아) 도영이랑 우혁이랑 생각보다 더 친한거같어
    • 17:49
    • 조회 56
    • 잡담
    • kt) 좋은말로할때 지금 예판열어라s( ◟‸◞ )z🪄
    • 17:49
    • 조회 17
    • 잡담
    • 기아) 원정시즌권 다좋은데 시간 지나는게 너무 아까움ㅋㅋㅋㅋㅋ
    • 17:48
    • 조회 66
    • 잡담
    • 기아) 재학아 아마미 잡아놨지?
    • 17:48
    • 조회 86
    • 잡담
    • 두산) 아니 새얀이 너무 귀엽네
    • 17:48
    • 조회 158
    • 잡담
    3
    • 삼성) 필승조는 뭐 거의 매일 대기조야...
    • 17:48
    • 조회 42
    • 잡담
    1
    • 엔씨) 우리 평균득점, 실점 다 7위긴 하더라 ㅋㅋㅋㅋ
    • 17:48
    • 조회 42
    • 잡담
    2
    • 삼성) 요즘 패턴. 선발이 1실점 하는 순간 무슨 경기 다 진 사람처럼 맥아리 없이 공격하고 이닝 순삭 끝
    • 17:48
    • 조회 16
    • 잡담
    • 기아) 나 오늘 드렁큰 타이거 할거야
    • 17:48
    • 조회 4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