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랑이 왕대귤이라고 놀렸을때 랑이가 사자 가만안도 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6998716 무명의 더쿠 | 16:12 | 조회 수 147 사자인척했어 ૮₍◔ᴥ◔₎ა 비시즌 이혼전 ૮₍๑•̀ᗝ•́๑₎აو ̑̑˂ᵒ͜͡ᵏᵎ 앞으로도 비열하게 사자인척할게 ٩૮₍˶•᷅ᗝ•᷄˶₎ა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