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그랬고 올해도 그런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는 연차가 업써.. (つө•̩̩̩`)
- 09:12
- 조회 3
- 잡담
-
- 사짜야 사짜야 나 퇴근시켜줘
- 09:11
- 조회 4
- 잡담
-
- 굿모닝 ٩( *˙▾˙*)۶
- 09:11
- 조회 5
- 잡담
-
- 두산) 으지야....
- 09:10
- 조회 73
- 잡담
-
- 엘지) 엥 승기도 마무리후보였다고?
- 09:10
- 조회 47
- 잡담
-
- 기아) 24년 우승라인업에서 야수 주전이 절반 이상 나간건가....?
- 09:10
- 조회 63
- 잡담
-
- 키움) 내가 구종별로 안타치는 법 알아옴
- 09:09
- 조회 31
- 잡담
-
- 한화) 걍 챈성 무리하게 안 끌어다써서 다행이라는 생각만 듦
- 09:09
- 조회 31
- 잡담
-
- 누우가 출근하냐
- 09:08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그러고보니 올해 잠실에 좋은 기억이 없네
- 09:08
- 조회 100
- 잡담
-
- 기아) 📣ʕ´△`ʔو 아아 알립니다. 어제 비커벨은 말그대로 비가 와서 그렇게 심한 거고 오늘은 날씨가 너무 쨍해서 그 정돈 아닐 겁니다 너무 겁 먹지 말아요 🎤ʕ´△`ʔو
- 09:07
- 조회 126
- 잡담
-
- 기아) 요즘 야구가 너무 재밌다...솔직히 24년처럼 1등 지켜야하는 압박?도 없어서 재미로만 따지면 더 있는거같아
- 09:06
- 조회 124
- 잡담
-
- ʕ •̅ ᴥ •̅ ʔ 회사 가기 싫어
- 09:05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아따 배부르다
- 09:05
- 조회 126
- 잡담
-
- 기아) 9월에 첫 홈경기 직관 예정인데
- 09:05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올해 경질없이 끝내고 새감독님 오신다하면 언제부터 같이 하는걸까?
- 09:04
- 조회 75
- 잡담
-
- 한화) 1군 다른선수들한테도 보여주는거지
- 09:04
- 조회 54
- 잡담
-
- SSG) 지훈이 3루타에 정이 좋아하는거 보는데 작년 사직 박금명 짤 생각난다ㅠㅠㅠ
- 09:04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지금 부상자만 한트럭인데
- 09:04
- 조회 27
- 잡담
-
- 한화) 길들이기해서 뭐하냐 채은성이 김경문보다 이팀에 오래있을건데
- 09:04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