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덕직 보다보면 박해민 이제 진짜 찐프차처럼 느껴짐
358 10
2026.06.25 15:49
358 10
다른게 아니고 그냥 경기전 덕아웃이 안방 같은 느낌이야 허리에 그 온열기기 차서 뭔가 더 집에 누워있던 아저씨같고 어슬렁 어슬렁 나와서 심드렁한 표정으로 또 대답은 성실하게 다 해줌 ㅋㅋㅋㅋㅋㅋㅋ

원래도 유사프차였는데 이제 ㄹㅇ 종신 예약이라서 그런가 한결 더 편해짐 ㅋㅋㅋㅋㅋ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2 00:05 10,8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68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3982 잡담 삼성) 난 김씨는 유격수 세운것도 영향 있을거라고 생각해... 17:16 1
15223981 잡담 SSG) 어제랑 똑같네.. 고기는 중간에라도 들어오길 ㅠㅠ 17:16 0
15223980 잡담 삼성) 3루수는 이제 시즌 시작하는거라고 봐도 무방한데 큰 기대안함 17:16 5
15223979 잡담 롯데) 진짜 내야 보고있으면 민재 연봉 얼마줘야할지 감도안옴 17:16 2
15223978 잡담 삼성) 창용이 10일뒤든 타태든 올려보고싶어 17:16 2
15223977 잡담 기아) 아니 왤케 까시여? 17:16 15
15223976 잡담 엔씨) 퓨처스 경기 인터뷰: 고준휘, 김건 17:16 1
15223975 잡담 롯데) 오 해운대 사람들 우산안쓰고다님 동래어때 17:15 13
15223974 잡담 삼성) 난 솔직히 전뱅도 지쳤는데 17:15 21
15223973 잡담 선발없으면 나와야하는 이강철 / 수비 답답하면 니가 나와주세요 박진만 / 만루때만 빠따들고와봐 이범호 https://theqoo.net/kbaseball/4257051066 1. 무명의 더쿠 17:02 안나와도괜찮아요 염경엽 4 17:15 58
15223972 잡담 두산)  ᐕ )∧ ⁾⁾ 박곰 지금 뭐해? 2 17:14 44
15223971 잡담 기아) 재미있게노네 17:14 85
15223970 잡담 롯데) 지타 유망주만 가득한 팀 2 17:14 59
15223969 잡담 삼성) 2군 대타감도 없겠지 3 17:14 54
15223968 잡담 ㅇㅇㄱ 하아... 카페에 앉아있는데 애들 소리지르는 거 진짜 17:14 29
15223967 잡담 야푸로 신라면투움바 해먹을건데 버섯새우소세지만 넣으면 되겠지 17:14 5
15223966 잡담 삼성) 구자욱이 저점찍고있는게 맞긴한데 저런타자 쉽게 못뺀다는소리 진짜 한 오억번한것같음 3 17:14 34
15223965 잡담 롯데) 내야에 고치돈 외야에 전손레 쓰던 감독이 갑자기 수비지적 하니까 왠지 웃김 2 17:13 64
15223964 잡담 SSG) 정준재(2루수)-박성한(유격수)-최정(지명타자)-김재환(좌익수)-기예르모 에레디아(우익수)-전의산(1루수)-고명준(3루수)-최지훈(중견수)-조형우(포수)가 선발로 출전한다 2 17:13 46
15223963 잡담 삼성) 의견 다를수도 있겠지만 구자욱 안좋다고 과감하게 빼보는거 아즈가 왔다갔다 하는 이런 상태에선 힘들다고 봄 3 17:13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