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체력이 떨어진 것 같다는 선수한테 중견수 시키고 3번에서 절대 안 빼주기.... 원래 현빈이 욕할 생각도 없었지만 진짜 뭐라고 못하겠음... 그냥 냅다 순서 박아놓고 이겨내 하면 이겨내지냐고... 시환이 힘들 때 욕받이 시키면서 4번 시키던 그때같아서 괴로워
스스로 체력이 떨어진 것 같다는 선수한테 중견수 시키고 3번에서 절대 안 빼주기.... 원래 현빈이 욕할 생각도 없었지만 진짜 뭐라고 못하겠음... 그냥 냅다 순서 박아놓고 이겨내 하면 이겨내지냐고... 시환이 힘들 때 욕받이 시키면서 4번 시키던 그때같아서 괴로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