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미 주변에서 박건우랑 뭔일이냐고 물어본다매 저러면 선배가 먼저 연락해주는게 후배 입장에서도 속편하지
- 23:42
- 조회 2
- 잡담
-
- 박건우 인스타보고 정병들 미쳤냐는 생각만 들지 손성빈 프사 보이지도 않았는데 진심
- 23:41
- 조회 14
- 잡담
-
- 아니 프사 안 가린 거 가지고 욕하는 게 개웃김 하.. 뭔데 이거지금 무슨상황인데
- 23:41
- 조회 8
- 잡담
-
- 박겅우 글 내렷나
- 23:41
- 조회 38
- 잡담
-
- 삼성) 퇴근길 봤는데 김군 절뚝거리면서 가던데
- 23:41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손성빈 오늘 실책있었어?
- 23:41
- 조회 23
- 잡담
-
- 진심 프사 눈에 잘 들어오지도 않는데
- 23:41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수수수수퍼노바
- 23:41
- 조회 31
- 잡담
-
- 선배가 먼저 풀어줬는데 내팬(?)들이 내프사 여친뒷모습(??) 사생활유출이라고 선배 또 욕함 < ㅅㅂ
- 23:41
- 조회 38
- 잡담
-
- 프사가 여친 셀카였으면 나도 이건 좀 했을듯
- 23:41
- 조회 41
- 잡담
-
- SSG) 건우 플레이어존 올려주고싶다.....
- 23:41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성빈이 3명이라 구분삼아 한글자씩 부른답시고 황,개(황성빈) 융(손성빈), 잘안보이는 윤성빈은 윤성빈 아님?
- 23:41
- 조회 33
- 잡담
-
- 프사 사진 여친으로 생각하니까 화나는거고 그러니까 사생활 웅엥웅 가려서 올리지 이지랄인거임
- 23:4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ㅇㅇㄱ 니네 요즘 드라마 뭐 봄
- 23:41
- 조회 7
- 잡담
-
- kt) 오늘 경기 못봐서 하라보고왔는데 현민이 사구 두개나 맞앗네( ߹ ▾ ߹ )
- 23:41
- 조회 1
- 잡담
-
- 아니애초에 톡을 말없이 올리지도않았을거고 프사를 ㄹㅇ숨기고싶엇음 본인이말햇겟지...
- 23:41
- 조회 5
- 잡담
-
- 박건우 그 선수협 고소 기사도 같이 올리지 않았나
- 23:41
- 조회 23
- 잡담
-
- 박건우 그냥 고소하길
- 23:41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그니까 악플은 다른 선수가 받았는데 뭔 다른 소리를 하다가 이 지경임
- 23:4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가끔 전체카테도 나가보고 야구방 카테는 독방 아닌것도 체크하고 그르자
- 23:41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