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이길생각이 없는거 같은데
잡담 홍창기 유격수로 쓰고 오스틴(현재 홈런왕) 대타로 6회부터 쓰고 그와중에 공격한다고 박해민 7회에 뺐다 이게 오늘 축구 야구버전이래
26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0 | 06.24 | 24,8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98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6433 | onair | 엔씨) 뭔가 무서운 공이 많네 아까 형준이 타석도 글코 | 19:30 | 0 |
| 15226432 | onair | 삼성) 형우 죽인 갓살신 빨리 오쇼 | 19:30 | 0 |
| 15226431 | onair | 두산) 분위기 바꿀 적시타가 필요했는데 민석이 최고다 | 19:30 | 5 |
| 15226430 | onair | 두산) 민석아 잘했다 | 19:30 | 2 |
| 15226429 | onair | 두산) 오늘 무조건 이겨야돼 | 19:29 | 20 |
| 15226428 | onair | 두산) 의지 헬멧에 맞은건가? 얼굴에 바로 맞은건가? | 19:29 | 49 |
| 15226427 | onair | 기아) 태군마마가 상대투수분 상대로 타율 괜찮았던거같은데 | 19:29 | 26 |
| 15226426 | onair | SSG) ㅇㅇㅇ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19:29 | 5 |
| 15226425 | onair | 삼성) 오늘 약속 있어서 못보고 있는데 | 19:29 | 29 |
| 15226424 | onair | 엘지) 다시한번 어쩔피타고리안모드 드가자 | 19:29 | 18 |
| 15226423 | onair | 엔씨) 박건우 안타 몰아쳐서 3할 올라왔으면 좋겠다 | 19:29 | 12 |
| 15226422 | onair | 두산) 페번슬 자세 개좋았음 | 19:29 | 25 |
| 15226421 | onair | 두산) 민석이 잘했따잉 | 19:29 | 3 |
| 15226420 | onair | 두산) 박곰아 세레머니할때 덕아웃 맨 오른쪽 분 1 | 19:29 | 39 |
| 15226419 | onair | 한화) 3루타 엄청 맞는듯 2 | 19:29 | 89 |
| 15226418 | onair | 삼성) 오늘따라 라도 야구주머니 빵빵해꒰( ◔ᴥ◔ )꒱ 1 | 19:29 | 11 |
| 15226417 | onair | 롯데) 민석아 와그라노.. | 19:29 | 26 |
| 15226416 | onair | 엘지) 시원하다~ | 19:29 | 28 |
| 15226415 | onair | 한화) 우주야.. ㅜ | 19:29 | 62 |
| 15226414 | onair | 롯데) 오늘 민석이 공 안 좋다 2 | 19:29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