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매기 좀 귀여움 ʕ ◔ᴗ◔ʔ
- 16:35
- 조회 0
- 잡담
-
- kt) 인구소멸위기의 작은 동네에서 서울대 전액장학금 합격자 나와서 온 동네 사람들이 기뻐하는 느낌
- 16:35
- 조회 3
- 잡담
-
- 롯데) 훈조씨고마워덕분에나내일연차야
- 16:35
- 조회 11
- 잡담
-
- 올스타 직관어때??
- 16:35
- 조회 18
- 잡담
-
- 갠적으로 김말국은1루, 삼겹살은 3루가 마싯는것같어
- 16:35
- 조회 8
- 잡담
-
- 내 매기지인들 잠실 직관 그렇게 자주다녀놓고 김말국 한번도 안먹어봣대
- 16:35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아....야구기사 보다가 걍 넘 비교됨을 느껴버렸어ㅠ
- 16:34
- 조회 66
- 잡담
-
- 설마 통빱 김말국 먹으랬다고 진짜 김말국만 먹는건 아니겠지..
- 16:34
- 조회 118
- 잡담
-
- ㅇㅇㄱ 요즘 짹에서 남미사람들이랑 피부색으로 설전하는거 넘 피곤한데 한번씩 넘어올때마다
- 16:33
- 조회 52
- 잡담
-
- 롯데) 머야 트레져스 태양이 커피 언제나왔대
- 16:33
- 조회 31
- 잡담
-
- 근데 랑이인 입장에서 잠실도 둥이랑 할때랑 곰이랑 할때랑 줄 길이가 다르다니까????
- 16:33
- 조회 115
- 잡담
-
- 잠실에 처음 가는데 꼭 먹어야 할 음식 있을까?
- 16:33
- 조회 61
- 잡담
-
- 핫게봤는데 으지슨슈 뭔가 너무나 긔염상 but 실제로는 전혀 안 귀엽고 근엄할 것 같은 이미지...
- 16:32
- 조회 26
- 잡담
-
- 올스타전 가격
- 16:32
- 조회 303
- 잡담
-
- 한화) 'ERA 1.04' 한화 사이드암 드디어 1군 콜업…신인 강건우 말소 "2군에서 선발 도는 게 낫겠다는 판단"
- 16:31
- 조회 155
- 잡담
-
- ㅇㅇㄱ 오늘 간식 채우는 날인데 사무실에서 나만 먹음
- 16:31
- 조회 49
- 잡담
-
- 키움) 주형이가 복귀 후 날아다녔음 좋겠다..
- 16:31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너네 오늘 야푸 머야
- 16:31
- 조회 18
- 잡담
-
- 원정 기롯삼한 잠실 주말전은 늘 음식 줄 길지 않아?
- 16:31
- 조회 177
- 잡담
-
- SSG) 청라에서 광현이차 자만추했는데
- 16:31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