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찬호인스스에 첨에 소리있는줄 몰랐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91240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70 새얀이의 기도라길래 잉? 하고 소리켜고 듣고 별것도 아닌데 내가 괜히 울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찬호야 힘내라 오늘은 잘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