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얼라 굳어가지고 조용히 있는거 보고 진짜 찐찐내향인이구나 싶었음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사실 우리팀에서도 막 왔던 작년이랑 형들 졸졸 따라다니고 장난치는 올해 다른거보면 웃기고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