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강민이 익산 내려가나봐
- 23:21
- 조회 9
- 잡담
-
- SSG) 솔직히 4번은 혈막임 ૮₍ •̅ ᴥ •̅ ₎ა
- 23:21
- 조회 7
- 잡담
-
- 롯데) 아니 뭐 카톡 프사 보이는게 걱정되고 거슬릴 순 있는데
- 23:21
- 조회 52
- 잡담
-
- SSG) 사실 성한 정이 사이에서 치다가 리드오프로 나가는거 쉽진 않을텐데
- 23:21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닥터포크와 그의 조수....
- 23:21
- 조회 19
- 잡담
-
- 당사자들끼리 별 일 아니라니까 공개했다고 난리 프사 올렸다고 난리 뎀 보여줬다고 난리
- 23:21
- 조회 28
- 잡담
-
- 박건우는 ㅇㅈㅇ때부터 기존쎄같았음ㅋㅋㅋ
- 23:21
- 조회 59
- 잡담
-
- 삼성) 내가 유니폼 세탁망에 넣어서 빠는 이유는
- 23:20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집에 와서 우산 말리려고 폈는데 팅커벨이 ( ♧•̅ ᴥ •̅ )( ☆ •̅ ᴥ •̅ )
- 23:20
- 조회 12
- 잡담
-
- SSG) ૮₍ ꒪⌓꒪ ₎ა𖡼。o { 준재가 3번타자하고 내가 1번타자 할래 }
- 23:20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오늘 투수 3명 다 볼넷 없었대 ദ്ദി(⸝⸝ʚ̴̶̷ ᴗ ʚ̴̶̷⸝⸝)ꔪ
- 23:20
- 조회 17
- 잡담
-
- 박건우 원래 장난기 ㅈㄴ많지않나
- 23:20
- 조회 108
- 잡담
-
- 롯데) 걍 디엠 보낸팬들 쪽팔리고 받은선수 당황하셨겠고 고소는 너무 응원함
- 23:20
- 조회 82
- 잡담
-
- 기아) 손승락 현역시절 궁금하다
- 23:2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문제될 프사였음 알아서 짤라서 올려주셨겠지...
- 23:20
- 조회 59
- 잡담
-
- 한화) 걍 파키 유격 안본지 오래됬는데 계속 쓰는거랑 똑같다고 보는데 ㅇㅇ 광민이 1루 외야
- 23:2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난 성윤이도 걱정되던데
- 23:20
- 조회 80
- 잡담
-
- 한화) 공주도 말소 각이지?
- 23:20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우리 외야는 많은데 대타용일까나...?
- 23:20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우리 렉센이랑 상관없이 자민이는 남길거 같지??
- 23:2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