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까지라도 어떻게.... 해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ᐕ )∧ ⁾⁾ 박곰 지금 뭐해?
- 17:1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재미있게노네
- 17:14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지타 유망주만 가득한 팀
- 17:14
- 조회 34
- 잡담
-
- 삼성) 2군 대타감도 없겠지
- 17:14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하아... 카페에 앉아있는데 애들 소리지르는 거 진짜
- 17:14
- 조회 17
- 잡담
-
- 야푸로 신라면투움바 해먹을건데 버섯새우소세지만 넣으면 되겠지
- 17:14
- 조회 3
- 잡담
-
- 삼성) 구자욱이 저점찍고있는게 맞긴한데 저런타자 쉽게 못뺀다는소리 진짜 한 오억번한것같음
- 17:14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내야에 고치돈 외야에 전손레 쓰던 감독이 갑자기 수비지적 하니까 왠지 웃김
- 17:13
- 조회 52
- 잡담
-
- SSG) 정준재(2루수)-박성한(유격수)-최정(지명타자)-김재환(좌익수)-기예르모 에레디아(우익수)-전의산(1루수)-고명준(3루수)-최지훈(중견수)-조형우(포수)가 선발로 출전한다
- 17:13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의견 다를수도 있겠지만 구자욱 안좋다고 과감하게 빼보는거 아즈가 왔다갔다 하는 이런 상태에선 힘들다고 봄
- 17:13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얘들아 낼 비올까
- 17:13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계범인 도대체 왜 올린거야
- 17:13
- 조회 119
- 잡담
-
- 롯데) 3루 박찬형까지 들어오면 민재는 2루부터 3루까지 수비 봐야되
- 17:13
- 조회 68
- 잡담
-
- SSG) 진짜..돈 주고 강매 시킬거면 이쁘게라도 만들던가 성의도 없이 만들고 만원을 더 받네
- 17:12
- 조회 37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은 전날 경기를 지켜보고 박찬형 콜업을 결정했다. 김 감독은 “(김)동현이가 지금 쓸 수 있는 카드는 아니다. 지난 번 콜업 때도 한두 경기 잘 쳤지만 이후 전력 분석이 들어가면 힘을 못 쓴다”라고 전했다.
- 17:12
- 조회 60
- 잡담
-
- 삼성) 차라리 시작 전에 비가 왔어야
- 17:12
- 조회 75
- 잡담
-
- kt) ʕ ◕ ᴥ ◕ ʔ ˗ˋˏ 오직 소형준만 ˎˊ˗
- 17:12
- 조회 47
- 잡담
-
- 박진만 수비가 어느정도엿길래
- 17:12
- 조회 134
- 잡담
-
- 사자들 박진만 수비 쓰게해주면
- 17:11
- 조회 84
- 잡담
-
- 기아) 신도림역에서 인천행 제대로 탔는데도 1호선 지연때문이지 카맵 도착시간이 이상하단말야ㅋㅋㅋ ㅈㄴ 아닌가...?! 하면서 탔는데 내앞에 해저씨 있음
- 17:11
- 조회 1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