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근데 ㄹㅇ 포지션별로 망한 시즌을 겪어보니까 선발은 망하면 안되겠더라고..
206 6
2026.06.25 14:35
206 6
타격이 망함 : 타격을 못하는 팀이고

수비가 망함 : 수비를 못하는 팀이고

불펜이 망함 : 불펜이 터지는 팀인데


선발이 망함 : 이건 팀이라고 보기가 힘들었음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7 06.24 23,4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68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3977 잡담 두산)  ᐕ )∧ ⁾⁾ 박곰 지금 뭐해? 17:14 18
15223976 잡담 기아) 재미있게노네 17:14 23
15223975 잡담 롯데) 지타 유망주만 가득한 팀 1 17:14 28
15223974 잡담 삼성) 2군 대타감도 없겠지 1 17:14 21
15223973 잡담 ㅇㅇㄱ 하아... 카페에 앉아있는데 애들 소리지르는 거 진짜 17:14 15
15223972 잡담 야푸로 신라면투움바 해먹을건데 버섯새우소세지만 넣으면 되겠지 17:14 3
15223971 잡담 삼성) 구자욱이 저점찍고있는게 맞긴한데 저런타자 쉽게 못뺀다는소리 진짜 한 오억번한것같음 17:14 12
15223970 잡담 롯데) 내야에 고치돈 외야에 전손레 쓰던 감독이 갑자기 수비지적 하니까 왠지 웃김 2 17:13 48
15223969 잡담 SSG) 정준재(2루수)-박성한(유격수)-최정(지명타자)-김재환(좌익수)-기예르모 에레디아(우익수)-전의산(1루수)-고명준(3루수)-최지훈(중견수)-조형우(포수)가 선발로 출전한다 17:13 27
15223968 잡담 삼성) 의견 다를수도 있겠지만 구자욱 안좋다고 과감하게 빼보는거 아즈가 왔다갔다 하는 이런 상태에선 힘들다고 봄 3 17:13 37
15223967 잡담 삼성) 얘들아 낼 비올까 17:13 15
15223966 잡담 삼성) 계범인 도대체 왜 올린거야 10 17:13 116
15223965 잡담 롯데) 3루 박찬형까지 들어오면 민재는 2루부터 3루까지 수비 봐야되 4 17:13 65
15223964 잡담 SSG) 진짜..돈 주고 강매 시킬거면 이쁘게라도 만들던가 성의도 없이 만들고 만원을 더 받네 1 17:12 37
15223963 잡담 롯데) 김태형 감독은 전날 경기를 지켜보고 박찬형 콜업을 결정했다. 김 감독은 “(김)동현이가 지금 쓸 수 있는 카드는 아니다. 지난 번 콜업 때도 한두 경기 잘 쳤지만 이후 전력 분석이 들어가면 힘을 못 쓴다”라고 전했다. 1 17:12 59
15223962 잡담 삼성) 차라리 시작 전에 비가 왔어야 1 17:12 74
15223961 잡담 kt) ʕ ◕ ᴥ ◕ ʔ ˗ˋˏ 오직 소형준만 ˎˊ˗ 3 17:12 46
15223960 잡담 박진만 수비가 어느정도엿길래 2 17:12 132
15223959 잡담 사자들 박진만 수비 쓰게해주면 17:11 83
15223958 잡담 기아) 신도림역에서 인천행 제대로 탔는데도 1호선 지연때문이지 카맵 도착시간이 이상하단말야ㅋㅋㅋ ㅈㄴ 아닌가...?! 하면서 탔는데 내앞에 해저씨 있음 3 17:11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