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이승민은 24일 잠실 LG전을 앞두고 "투표 중간 집계마다 표 차이가 많이 나서 마음을 놓고 있었다. (배)찬승이가 '저도 표 차이 많이 났는데 선수단 투표로 뒤집어서 갔어요'라고 응원해줬지만, 기대하지 않았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520 15
2026.06.25 14:34
520 15

이승민이 "(배)찬승이랑 (장)찬희가 '형 뭐할거에요?'라고 벌써 묻는다. 계속 재미있는 걸 하라고 하는데 솔직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찬승이는 무조건 재미있게 하라고 한다. 어떻게든 내가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 같다. 재미있는 걸 하라고 아주 귀가 떨어지게 옆에서 이야기한다. 지금 찬승이 머릿속에는 그거밖에 없는 것 같다"고 복잡한 미소를 내비쳤다.

 

하필이면 배찬승이 밀고 있는 이승민의 퍼포먼스 컨셉이 공주(Princess)라서 더욱 한숨이 나온다. 이승민은 "팬분들이 많은 별명을 지어주셨는데 그중에서 내 마음에 안 드는 건 하나도 없다. 요새는 '에겐 승민', '공주'라고 많이 불리는 것 같다"고 밝혔다.

'에겐'은 에스트로겐의 줄임말로 최근 부드러운 성향의 사람들에게 많이 붙여지는 말이다. 그 반대는 테스토스테론의 약자인 '테토'로 강한 성향의 사람들에게 붙는다. 실제 성격이 어떤지를 묻자 이승민은 "내가 에겐 성향인 건 인정한다. (배)찬승이도 계속 퍼포먼스 때 공주 드레스를 입고서 하라고 한다. 내가 테토 쪽은 아닌 걸 인정하는데 공주라는 말은 조금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항변했다.

이어 "형들이 내가 '지방 방송을 많이 한다', '말이 많다'고 놀린다. 하지만 내가 말이 많은 게 아니다. 해명을 하다 보니까 말이 길어지는 것이다. 지금도 이렇게 해명하다 보니 말이 많아지잖아요"라고 억울해하면서 "이제 라이온즈 TV에도 그 공주라는 말이 나가다 보니 팬분들도 공주라고 불러주신다. 감사하지만 억울한 부분도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순하디순한 성격에도 야구 이야기를 할 때만큼은 테토남 그 자체였다. 또렷하고 강한 어조였다. 이승민은 "올스타 브레이크까지 다시 내 공을 자신 있게 던지는 것이 목표다. 어떤 상황이든 내 역할만 하면 팀에 도움이 될 거란 마음으로 타자와 더 적극적으로 대결하려 한다"라며 "1이닝보단 한 타자, 공 하나에 최대한 집중해서 던지겠다. 전반기를 잘 마무리하고 잘 쉬어서 시즌 끝까지 시즌 초 좋았을 때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1,6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3,63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0,15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9,85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0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7360 onair 키움) 정후 결승타 지켜내라 진짜 (๑•̅ ᴥ •̅๑)✧ 1 07:08 27
15237359 onair 키움) 이제 1점 남았어 07:08 16
15237358 잡담 두산) 오늘.. 팅커벨 디지게많으려나...? 07:07 34
15237357 잡담 롯데) 은퇴식 경기전에 할란가? 07:05 47
15237356 잡담 두산) 그냥 03하자 07:05 72
15237355 잡담 두산) 찬홐ㅋㅋㅋㅋㅋ 1 06:56 202
15237354 잡담 기아) 민이 올해 첫 풀타임이라 일부러 3일-하루 일케 휴식 주고 내년엔 주전으로 쓸거임 << 일케말함거 좋다 1 06:56 199
15237353 잡담 두산) 아 민석이 너무예쁘다 06:48 147
15237352 onair 키움) 욕나오네 2 06:47 132
15237351 onair 키움) 왜이러는 ㅠㅠ 06:46 65
15237350 잡담 기아) 민이 휴식 주면서 기용 1 06:43 233
15237349 onair 키움) 진짜 메쟈가 좌우놀이 더 심한거같네 3 06:42 142
15237348 잡담 김도영 타격감 전은 다 구라래 이번이 찐이래 1 06:40 271
15237347 잡담 엘지) 난 영빈이 기회줄만큼 준것 같은데 06:39 146
15237346 onair 키움) 아 또 화나게 하네 06:39 68
15237345 onair 키움) 2스트 먹는거보고 오늘은 아닌가봐 했는데 2 06:36 97
15237344 onair 키움) 아까 광고 거부순위? 1위가 정후였는데 보여줌ㅋㅋㅋㅋ 2 06:36 161
15237343 onair 키움) 이 모든게 정후 때문이긔 3 06:32 204
15237342 onair 키움) 투런✧(੭🍀'ᗜ')੭✧(੭🍀'ᗜ')੭✧(੭🍀'ᗜ')੭ 06:32 44
15237341 onair 키움) 2사에 투스트 먹고 시작했는데 06:31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