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이승민은 24일 잠실 LG전을 앞두고 "투표 중간 집계마다 표 차이가 많이 나서 마음을 놓고 있었다. (배)찬승이가 '저도 표 차이 많이 났는데 선수단 투표로 뒤집어서 갔어요'라고 응원해줬지만, 기대하지 않았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418

이승민이 "(배)찬승이랑 (장)찬희가 '형 뭐할거에요?'라고 벌써 묻는다. 계속 재미있는 걸 하라고 하는데 솔직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찬승이는 무조건 재미있게 하라고 한다. 어떻게든 내가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 같다. 재미있는 걸 하라고 아주 귀가 떨어지게 옆에서 이야기한다. 지금 찬승이 머릿속에는 그거밖에 없는 것 같다"고 복잡한 미소를 내비쳤다.

 

하필이면 배찬승이 밀고 있는 이승민의 퍼포먼스 컨셉이 공주(Princess)라서 더욱 한숨이 나온다. 이승민은 "팬분들이 많은 별명을 지어주셨는데 그중에서 내 마음에 안 드는 건 하나도 없다. 요새는 '에겐 승민', '공주'라고 많이 불리는 것 같다"고 밝혔다.

'에겐'은 에스트로겐의 줄임말로 최근 부드러운 성향의 사람들에게 많이 붙여지는 말이다. 그 반대는 테스토스테론의 약자인 '테토'로 강한 성향의 사람들에게 붙는다. 실제 성격이 어떤지를 묻자 이승민은 "내가 에겐 성향인 건 인정한다. (배)찬승이도 계속 퍼포먼스 때 공주 드레스를 입고서 하라고 한다. 내가 테토 쪽은 아닌 걸 인정하는데 공주라는 말은 조금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항변했다.

이어 "형들이 내가 '지방 방송을 많이 한다', '말이 많다'고 놀린다. 하지만 내가 말이 많은 게 아니다. 해명을 하다 보니까 말이 길어지는 것이다. 지금도 이렇게 해명하다 보니 말이 많아지잖아요"라고 억울해하면서 "이제 라이온즈 TV에도 그 공주라는 말이 나가다 보니 팬분들도 공주라고 불러주신다. 감사하지만 억울한 부분도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순하디순한 성격에도 야구 이야기를 할 때만큼은 테토남 그 자체였다. 또렷하고 강한 어조였다. 이승민은 "올스타 브레이크까지 다시 내 공을 자신 있게 던지는 것이 목표다. 어떤 상황이든 내 역할만 하면 팀에 도움이 될 거란 마음으로 타자와 더 적극적으로 대결하려 한다"라며 "1이닝보단 한 타자, 공 하나에 최대한 집중해서 던지겠다. 전반기를 잘 마무리하고 잘 쉬어서 시즌 끝까지 시즌 초 좋았을 때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천성호(3루수)-박해민(중견수)-오스틴(1루수)-문보경(지명타자)-송찬의(우익수)-오지환(유격수)-문성주(좌익수)-이주헌(포수)-신민재(2루수)
    • 15:56
    • 조회 0
    • 잡담
    • 두산) 성재 안타
    • 15:56
    • 조회 1
    • onair
    • 한화) 우영캐 사진 ㄱㅇㅇ
    • 15:56
    • 조회 19
    • 잡담
    • 한화) 문현빈 응원 나눔🌸⁺◟( • ө • )◞⁺🌸 (동사로마도 참여가능)
    • 15:55
    • 조회 8
    • 나눔
    1
    • SSG) 커피차 스티커 귀엽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5:55
    • 조회 19
    • 잡담
    • 롯데) 저 미친 고승민2번은 죽을때까지 할듯
    • 15:55
    • 조회 29
    • 잡담
    • 핫게에 김경문이였으면 손흥민 전경기 풀타임뛴다는 글있잖아
    • 15:54
    • 조회 163
    • 잡담
    3
    • 두산) 찬호 올스타 결과 확인하고 우리 슥이 갔어야되는데ㅜ 하는거
    • 15:54
    • 조회 100
    • 잡담
    • 두산) 문수 안타
    • 15:54
    • 조회 10
    • onair
    • 한화) 비 좀 오지 안도와주네
    • 15:54
    • 조회 63
    • 잡담
    1
    • 키움) ㄹㅇㅇ / 이주형 등록, 원성준 말소
    • 15:53
    • 조회 82
    • 잡담
    1
    • 한화) 째부 ♬" ٩(٩• ө • )♪ ( • Θ •و(و "♪ 뚠부
    • 15:53
    • 조회 38
    • 잡담
    3
    • SSG) 아 조뱅이랑 로운이 같이 했다는 말이 넘 맘아프다
    • 15:52
    • 조회 87
    • 잡담
    • ㅇㅇㄱ 얘두라 나... WHO 면접봐 •°⎝ᶘ= °`ㅁ´ ° =ᶅ ⎠°•
    • 15:52
    • 조회 249
    • 잡담
    15
    • 지진나면 넓은 공터로 모이라잖아 근데 야구장은 조명탑도 있어서 그라운드에 서있는것도 ㅈㄴ무서워보임
    • 15:52
    • 조회 118
    • 잡담
    4
    • 한화) 헉 재민이 등록이구나
    • 15:52
    • 조회 73
    • 잡담
    2
    • 두산) 혹시 내일 선발 빈이야??
    • 15:52
    • 조회 71
    • 잡담
    3
    • SSG) 직관 가면 외국인팬은 꽤 많이 보이지 않나? 기억에 남는 건 둘이 와서 맥주를 20캔은 먹고 간 어떤 백인 아저씨들이엇슨..
    • 15:52
    • 조회 68
    • 잡담
    2
    • 두산) 삼진
    • 15:52
    • 조회 5
    • onair
    • 두산) 막았다
    • 15:51
    • 조회 6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