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36년 만에 한화 새 역사' 퓨처스 올스타만 3번 갔던 허인서, 생애 첫 베스트12 감격…선수들에게도 인정받았다 [오!쎈 대전]
153 2
2026.06.25 14:31
153 2

허인서는 "퓨처스 올스타만 세 번 나갔는데, 1군 풀타임 첫 시즌에 올스타전에 나갈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팬분들이 투표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퓨처스 올스타에 나가면 딱 우리가 끝나고 홈런 레이스를 한다. 또 1군 올스타는 유니폼이 다르기도 하고, 한 번 나가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갈 수 있게 돼서 기쁘다"고 얘기했다.

 

허인서는 "항상 올스타전 기간에 생일인데, 퓨처스 올스타전 나갔을 땐 퓨처스 때가 생일이었다. 그런데 올해는 딱 1군 올스타전 하는 날이 생일이다. 생일에 나갈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웃었다.

 

문현빈은 "나를 뽑아준 팬분들과 선수단 선배님, 동료들한테 감사한 마음이 크다. 올스타전 전까지 좋은 성적으로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팬분들을 뵙고 싶다"고 말했다. 강백호도 "설렌다. 경기 파이팅하고 올스타전도 재미있게 보내고 싶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60365

 

 

 

올스타에서 생파하자(੭ • ө • )੭⁾⁾🧡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8 00:05 13,8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68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3962 잡담 SSG) 진짜..돈 주고 강매 시킬거면 이쁘게라도 만들던가 성의도 없이 만들고 만원을 더 받네 17:12 2
15223961 잡담 롯데) 김태형 감독은 전날 경기를 지켜보고 박찬형 콜업을 결정했다. 김 감독은 “(김)동현이가 지금 쓸 수 있는 카드는 아니다. 지난 번 콜업 때도 한두 경기 잘 쳤지만 이후 전력 분석이 들어가면 힘을 못 쓴다”라고 전했다. 17:12 14
15223960 잡담 삼성) 차라리 시작 전에 비가 왔어야 1 17:12 31
15223959 잡담 kt) ʕ ◕ ᴥ ◕ ʔ ˗ˋˏ 오직 소형준만 ˎˊ˗ 17:12 15
15223958 잡담 박진만 수비가 어느정도엿길래 2 17:12 66
15223957 잡담 사자들 박진만 수비 쓰게해주면 17:11 67
15223956 잡담 기아) 신도림역에서 인천행 제대로 탔는데도 1호선 지연때문이지 카맵 도착시간이 이상하단말야ㅋㅋㅋ ㅈㄴ 아닌가...?! 하면서 탔는데 내앞에 해저씨 있음 2 17:11 93
15223955 잡담 삼성) 복귀하면 전뱅 쉴 수 있을줄 1 17:10 35
15223954 잡담 삼성) 포수는 수비도 이젠 큰 차이 모르겠는데 빠따가 머장이 너무 심각해서 솔직히 타석 보기가.. 2 17:10 61
15223953 잡담 삼성) 아예 타석에서 공을 못보던데 걍 경기 나올만한 상태가 아님 5 17:10 83
15223952 잡담 기아) 고척돔 쪽에 비구름 엄청 껴있다 17:10 60
15223951 잡담 롯데) 비와∧( -᷅‎ Θ -᷄ ?)∧ 3 17:10 75
15223950 잡담 kt) 근데 미니빅또리 맨듀 마킹이 너무 사기임 2 17:10 45
15223949 잡담 롯데) 내일 왜 벌써 은퇴식이야...? .・゚゚・(ꩀ Θ ꩀ)・゚゚・. 17:10 24
15223948 잡담 롯데) 나승엽은 박키라도 이해라도 하지ㅋㅋㅋ 박찬형 뭔데요 5 17:10 91
15223947 잡담 기아) 올러 ai미 있다 17:10 82
15223946 잡담 삼성) ㅅㅈㅎ 2군 경기도 제대로 안하고 올렸으니 올라와서 지타 주거나 그랬어야 했는데 유영웅 스타팅이 문제지 17:09 37
15223945 잡담 한화) 준영이 오늘도 ㅎㅇㅌ( و ˃̵ ꃪ ˂̵ )و 1 17:09 29
15223944 잡담 롯데) 비오지말아조.... 17:09 34
15223943 잡담 삼성) 다같이 못쳐서 의미 없다만 그나마 안타 하나라도 친 사람 중에 한명이 자욱이여 ꒰( •́Ⱉ•̀;ก)꒱💦 4 17:09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