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텨에서 지금 붐업이라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난 솔직히 전뱅도 지쳤는데
- 17:15
- 조회 0
- 잡담
-
- 선발없으면 나와야하는 이강철 / 수비 답답하면 니가 나와주세요 박진만 / 만루때만 빠따들고와봐 이범호 https://theqoo.net/kbaseball/4257051066 1. 무명의 더쿠 17:02 안나와도괜찮아요 염경엽
- 17:15
- 조회 23
- 잡담
-
- 두산) ᐕ )∧ ⁾⁾ 박곰 지금 뭐해?
- 17:14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재미있게노네
- 17:14
- 조회 57
- 잡담
-
- 롯데) 지타 유망주만 가득한 팀
- 17:14
- 조회 47
- 잡담
-
- 삼성) 2군 대타감도 없겠지
- 17:14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하아... 카페에 앉아있는데 애들 소리지르는 거 진짜
- 17:14
- 조회 25
- 잡담
-
- 야푸로 신라면투움바 해먹을건데 버섯새우소세지만 넣으면 되겠지
- 17:14
- 조회 4
- 잡담
-
- 삼성) 구자욱이 저점찍고있는게 맞긴한데 저런타자 쉽게 못뺀다는소리 진짜 한 오억번한것같음
- 17:14
- 조회 23
- 잡담
-
- 롯데) 내야에 고치돈 외야에 전손레 쓰던 감독이 갑자기 수비지적 하니까 왠지 웃김
- 17:13
- 조회 58
- 잡담
-
- SSG) 정준재(2루수)-박성한(유격수)-최정(지명타자)-김재환(좌익수)-기예르모 에레디아(우익수)-전의산(1루수)-고명준(3루수)-최지훈(중견수)-조형우(포수)가 선발로 출전한다
- 17:13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의견 다를수도 있겠지만 구자욱 안좋다고 과감하게 빼보는거 아즈가 왔다갔다 하는 이런 상태에선 힘들다고 봄
- 17:13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얘들아 낼 비올까
- 17:13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계범인 도대체 왜 올린거야
- 17:13
- 조회 143
- 잡담
-
- 롯데) 3루 박찬형까지 들어오면 민재는 2루부터 3루까지 수비 봐야되
- 17:13
- 조회 74
- 잡담
-
- SSG) 진짜..돈 주고 강매 시킬거면 이쁘게라도 만들던가 성의도 없이 만들고 만원을 더 받네
- 17:12
- 조회 39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은 전날 경기를 지켜보고 박찬형 콜업을 결정했다. 김 감독은 “(김)동현이가 지금 쓸 수 있는 카드는 아니다. 지난 번 콜업 때도 한두 경기 잘 쳤지만 이후 전력 분석이 들어가면 힘을 못 쓴다”라고 전했다.
- 17:12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차라리 시작 전에 비가 왔어야
- 17:12
- 조회 79
- 잡담
-
- kt) ʕ ◕ ᴥ ◕ ʔ ˗ˋˏ 오직 소형준만 ˎˊ˗
- 17:12
- 조회 51
- 잡담
-
- 박진만 수비가 어느정도엿길래
- 17:12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