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빈 응원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6847939 무명의 더쿠 | 14:11 | 조회 수 152 처음에 수빈! 하는거 두베!로 듣고 원산지 표시 세게하네 생각했었음ㅋㅋ써놓으니까 안비슷한데 뭔가 그렇게 들렸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