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초반보다 지금 많이 나아지긴 했는데 그래도 컨디션 좋은 선수가 몰아서 나오는게 많은 편이라 생각함, 최근엔 동주랑 포크하라부지. 접전이 많아서 그런거 같기도하고.... 선발은 빈이 투구수 정도? 솔직피 플렉센 빠지고 로그 안좋은 상태에서 아쿼 선발로 돌려가며 휴식 준거 대단하다고 느낌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