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싫어해봤자 뭐 달라질 건 없겠지만 차라리 연장 더 줄이거나 없앤다면 이해해도 승부치기는 진짜 존나존나존나 싫음
잡담 (((나)))는 승부치기 진짜 너무 싫음
16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싫어해봤자 뭐 달라질 건 없겠지만 차라리 연장 더 줄이거나 없앤다면 이해해도 승부치기는 진짜 존나존나존나 싫음